허접한 제 글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양시민님께 조금이나마 도움 되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이
이우형
21.04.21
아직은 라운드가 많지 않고 골고루 기회가 분배되지 않아 어떤 선수가 압도적이다 싶은 수치는 나오지 않네요. 보통 팀에 1군이 확정되지 않은 것이 부정적인 의미로 쓰이기도 하는데, 우리는 오히려 긍정적인 면이 더 있지 않나 싶어요. 여기에 아코스티 선수까지 5월에 돌아오면 정말 여름에 누구 한명 안 떠나고는 못 배기는 수준의 스쿼드네요. ㅠ.ㅠ 그래도 좋습니다. 안양에 이런 날도 있다니. 경민아 용현아 미안하다!!
모
모야Moya
21.04.21
이우형 : 아직은 라운드가 많지 않고 골고루..
개인적으로 하남선수가 포텐이 좀 있는거 같긴한데, 워낙 스쿼드가 두텁다보니 출전기회가 없네요. 올해 22세라면 19년 조규성처럼 붙박이로 나왔을수도 있을텐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ㅎㅎ 아코스티 돌아오면 지금까지로 본다면 하승운이 서브로 들어갈거 같은데.. 서로 건전한 경쟁을 통해 좋은 결과가 있으면 합니다~ ㅎㅎ 경민이는 사실 하나도 안아깝고 용현이는 시즌 초만해도 줍줍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모재현이 너무 잘해주는데다가 심동운, 하승운 모두 잘해줘서 아쉽지는 않네요 ㅋ
s
seoksu
21.04.21
확실히 1부에서 뛰다 온 선수들이 경기를 많이 뛰긴 한거같네요... 아직 많은 경기들이 남아있지만 일단 승격을 위해서는 조금 더 고르게 뛰어주는게 제일 좋을거같아요.
모
모야Moya
21.04.21
seoksu : 확실히 1부에서 뛰다 온 선수들이..
비싸게 데리고 왔을테니 초반에는 많이 써줘야겠죠~ FA컵도 그렇고 대학팀과의 연습경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손발을 맞춰주는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은 경기들이 남아있지만 일단 승격을 위해서는 조금 더 고르게 뛰어주는게 제일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