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9자리 바로 옆에서 듣는데 3중창 화음이여서 저희 너무 놀랬습니다 확장된 가쪽 자리 분들은 팔짱기고 계신분들도 많았구요. 저희아이가 하는말은 원정경기 가는게 더 재밌다고 하네요 응원도 ㅜ 힘이 있는데 홈에서 지난주는 전회장님의 빈자리인지. 아님 정말 대행회장님 말대로 힘을 안실어줘서 그런지 아무튼 3중창 화음 소리도 작고 안타까웠어요
바티
1일전
예매 대실패
Gin_bro
1일전
바티 : 예매 대실패
으이그!! ㅋ
마하반야보라밀
1일전
바티 : 예매 대실패
춤신님 2층으로 오십쇼. 2층을 나이트로 만들어주세요
마하반야보라밀
1일전
가즈아!!!
i
ixvwgxf6
1일전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항상 선예매 자리매진으로, 깃발 들고,, 자유석 맨 꼭대기에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보탬이 되셨음 합니다,,
YOU GO!! WE GO!!
p
power
1일전
서포터도 선수단 못지않게 경기장의 중요한 매력 요소이고. 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어서 서포터존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죄가 없습니다. 다만 그 사람들이 멍 때리게 가만히 두면 안됩니다. ㅎㅎ
한번 경험 했을 때.. '여기는 빡센 곳이다' 라는걸 느껴야.. 굳은 각오를 하고 또 오시든 아님 일반석으로 가셔서 '서포터 존은 빡세구나..'를 느끼며 경기 보시든.. 둘 중 하나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장 대행님께서 말씀하신 사적인 독려와 더불어.. 저는 공식적인 독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콜리더가 아니더라도 최소 회장 대행님이라도 메가폰들고 응원 안할수 없게끔 계속 '공식적으로' 독려하는 분들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적인 독려가 심해지면 사람에 따라 훈계나 비방이나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공식적인 분이 징글징글하게 독려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레
레드광년이
1일전
다들 서로서로 조심하면 좋을거 같아요 개인깃발은 뒤로 깃돌이들이 앞에 있으니까요 난 전에 대형깃발 좋았는데 멋지고
다 죽었어
레드존 맨 상단 자리는 '깃발러'들을 위해 예매를 자제해 주실 것도 부탁드려 봅니다.
깃발 때문에 안보인다면,
최소한 깃발러들을 위해 상단 좌석을 양보해 주시면 말그대로 황금분할 이 될겁니다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레드존에서의 응원하는 소리가 가변석/자유석에서 들었을시 작아진거 같긴하더라구요.
더 넓어져서 콜리더분의 목소리가 안들려서 그런가??라는 생각이 들정도였는데..
선수들에게 힘이 되어질 수 있도록 화이팅!!입니다.
가변석/자유석 모두 일어나서 응원하는 날이 올때까지~~ 운동장이든 TV에서든 응원하겠습니다.
원기 회복하셔서 무리하시기 바랍니다!
2층을 나이트로 만들어주세요
항상 선예매 자리매진으로, 깃발 들고,,
자유석 맨 꼭대기에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보탬이 되셨음 합니다,,
YOU GO!! WE GO!!
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어서 서포터존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죄가 없습니다.
다만 그 사람들이 멍 때리게 가만히 두면 안됩니다. ㅎㅎ
한번 경험 했을 때.. '여기는 빡센 곳이다' 라는걸 느껴야..
굳은 각오를 하고 또 오시든
아님 일반석으로 가셔서 '서포터 존은 빡세구나..'를 느끼며 경기 보시든..
둘 중 하나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장 대행님께서 말씀하신 사적인 독려와 더불어..
저는 공식적인 독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콜리더가 아니더라도 최소 회장 대행님이라도 메가폰들고
응원 안할수 없게끔 계속 '공식적으로' 독려하는 분들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적인 독려가 심해지면 사람에 따라 훈계나 비방이나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공식적인 분이
징글징글하게 독려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