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승강 플옵때 한동안 안보이던 녀석들이 참 많이도 왔더랬지요. '그동안 보이지 않다가 플옵때가 되니 나온다'는 반응들이 많을까봐 그랬는지 녀석들은 한결같이 쭈볏쭈볏 인사들을 했습니다.
그러나 다들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다. '이색기 저색기' 하면서도 서로 웃으며 다시 어깨동무하고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 때문에 떠나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그러나 사람 떄문에 내 사랑하는 클럽을 떠나지는 마세요. 사람이 싫으면 그 사람 안보면 그만이고, 또 더 좋은 사람들 만날수도 있어요.
고인물..이라고 요새 표현들 많이하죠. 물이 고이면 썩는다고들 하는데, 물이 고이면, 아름다운 수생생물들이 모이기도 합니다. 작은 연못의 생태계가 얼마나 다양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지 '고인물'에서 볼수 있잖아요,
첫사랑은 실패한다고들 하는데 축구에 있어 첫사랑에 실패는 없습니다^^ 'comebacktoanyang'님의 첫사랑에도 실패는 없을겁니다!
안양만세!!
연
연제민짱
23.01.22
ScummoB : 잘 돌아오셨어요. 두 팔 벌려 환..
고인물에 대한 표현이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그리고 사랑에 빗댄 말씀도 감탄이 나옵니다!
연
연제민짱
23.01.22
서포터석에서의 열렬한 응원을 하지 못한다 해도 경기장을 찾아서 경기장에 몰입하다보면 자연스레 함성과 환호, 탄식을 나누게 되시겠지요? 서포터석이 아니라고 해도 그렇게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한다면 충분히 힘을 보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돌아온 발걸음 환영하고요! 혼자 일지라도 함께 하는 마음으로 아워네이션의 보라빛을 채워나갑시다!
지난 승강 플옵때 한동안 안보이던 녀석들이 참 많이도 왔더랬지요.
'그동안 보이지 않다가 플옵때가 되니 나온다'는 반응들이 많을까봐 그랬는지
녀석들은 한결같이 쭈볏쭈볏 인사들을 했습니다.
그러나
다들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다.
'이색기 저색기' 하면서도 서로 웃으며 다시 어깨동무하고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 때문에 떠나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그러나 사람 떄문에 내 사랑하는 클럽을 떠나지는 마세요.
사람이 싫으면 그 사람 안보면 그만이고, 또 더 좋은 사람들 만날수도 있어요.
고인물..이라고 요새 표현들 많이하죠.
물이 고이면 썩는다고들 하는데,
물이 고이면, 아름다운 수생생물들이 모이기도 합니다.
작은 연못의 생태계가 얼마나 다양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지
'고인물'에서 볼수 있잖아요,
첫사랑은 실패한다고들 하는데
축구에 있어 첫사랑에 실패는 없습니다^^
'comebacktoanyang'님의 첫사랑에도 실패는 없을겁니다!
안양만세!!
돌아온 발걸음 환영하고요! 혼자 일지라도 함께 하는 마음으로 아워네이션의 보라빛을 채워나갑시다!